4차원 최다니엘…한재이 "매력 터져, 최근 본 사람 중 가장 웃겨"
-2024. 10. 13.
배우 최다니엘이 매력 넘치는 엉뚱한 매력을 발산했다.
12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는 최다니엘, 한재이가 출연해 재미를 더했습니다.
이날 최다니엘은 두 마리의 강아지와 함께하는 아침 일상 모습을 공개했다. 최다니엘은 물을 병째 들이마시고 일본어 인터넷 강의를 5분만 보고 그만두는 등 독특한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패널로 참여한 유병재는 한재이에게 "지금까지 본 최다니엘 씨 모습은 좀 어떤가"라고 물었고, 한재이는 "매력이 터지시는 것 같다"고 호감을 표시했다. 이에 송은이는 "속이 터지는 건 아니고?"라고 말해 웃음을 줬답니다. 참고로 견종은 그레이 하운드라고 합니다.
이어 강아지와 산책을 하던 중 달리는 강아지들에게 끌려다니는 장면이 선보여졌고, 패널들은 폭소를 터뜨렸다. 설치된 운동기구를 하나씩 시도해 보는 장면에서도 기상천외한 방법으로 움직이며 특유의 매력을 발산했다. 이에 한재이는 "제가 최근에 본 분 중에 제일 웃기신 것 같다"고 말했다.
최다니엘과 첫만남, 미모의 日여성 누구? "11년차 배우...로코퀸"
-2024. 9. 23.
‘혼전연애’에선 배우 최다니엘이 일본에서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일본 여성 타카다 카호와 로맨틱한 첫 만남을 갖는 모습이 공개되며 안방의 연애 세포를 깨웠습니다.
23일 MBN '혼전연애‘가 첫 방송됐다. K-한류 드라마 열풍으로 로맨틱한 한국 남자들에 대한 로망을 갖게 된 일본 여성들이 새로운 사랑을 꿈꾸는 한국 남자들과 만나, 비슷한 듯 다른 한일 남녀의 연애 방식과 서로가 갖고 있는 '일본 여성', '한국 남자'에 대한 이미지를 되짚어 보는 리얼 연애 프로그램이다. 박나래를 비롯해 배우 최다니엘, 이현진, 셰프 오스틴강이 출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