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01'에 해당되는 글 2건

  1. 2024.06.01 개그맨 김태현 부인 아내 장광 딸 미자 키 집 전성애 남편 1

미자, 父 장광에 서운함 폭발 "♥김태현과 결혼 후 연락 한 번도 안 해"
-2023. 6. 13

 개그우먼 미자가 부친 장광에 서운함을 드러냈다.

13일 유튜브 채널 '미자네막'에서는 '사랑하는 내 딸아..널 보면 니 엄마가 생각나는구나(ft. 나랑 안 맞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습니다.


영상 속 미자는 장광과 함께 짬뽕을 마시며 데이트를 즐겼다. 그러던 중 미자는 "너무하단 생각 안 하냐. 너무 서운하다. 결혼하고 1년이 됐는데 단 한 번도 아빠가 먼저 전화하거나 연락한 적이 없다. 아빠한테 전화하려고 연락처를 쭉 보는데 발신목록에 없다"고 서운함을 토로했다. 이를 듣던 남편 김태현은 "발신목록에 없다는 건 너도 안 했다는 거 아니냐"고 정곡을 찔렀다.

장광은 자신의 간장종지에 만두를 찍으려는 미자에게 "네 거 찍어라"라고 말해 미자를 또 서운하게 했답니다.

미자는 "아빠는 나한테 애틋한 게 없는 사람이냐. 나 진짜 서운하다. 눈물 나려 한다"며 "아빠 나 어릴 때 되게 사랑했잖아. 무릎에 안고 키우고 아무리 힘들어도 미술학원 데려다 줬는데 어떻게 이렇게 됐냐"고 토로했다.

이에 장광은 "지금도 사랑하지"라고 했고 미자는 "애기 때 이후로 처음 듣는다. 아빠는 강아지만 좋아한다"고 서운해했다. 그러면서 미자는 "한 달을 못 봐. 강아지vs딸. 누구를 선택할 거냐"고 물었고 장광은 단호하게 강아지를 선택했다. 장광은 "너는 김서방이 사랑해주고 강아지는 혼자 한 달을 놔두면 어떻게 사냐"고 그 이유를 밝혔습니다.

미자는 "오빠랑 연애할 때 핑계 대고 며칠 안 들어갔는데 한 번도 연락을 안 했다. 근데 강아지는 한 번 촬영가나 해서 몰래 데려갔는데 아빠 난리났다. 계속 전화하고 밥 먹였냐고 난리났던 거 생각나냐"며 술을 들이켰다

미자' 김태현 "장인 장광X장모 전성애 사위감으로 에릭→조인성 픽, 부담多
-2023. 5. 10.

김태현이 장모 전성애를 향한 서운함을 고백했다.

지난 9일 방송된 SBS 예능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는 김태현·미자 부부와 미자의 어머니 전성애까지 출연해 마라맛 입담을 과시했답니다.


이날 김태현은 "사실 장모님 앞에서 무슨 말을 해야할지 난감해서 3명에게 섭외가 들어왔을 때 안나간다고 했다. 아내와 장모님이 안 나가도 된다고 말하니 갑자기 집안 공기가 싸 해지는걸 느꼈다. 그래서 나오게 됐다"고 동반 출연에 대한 부담감을 털어놨다.

미자의 짝으로 김태현이 아닌 다른 사람을 점 찍었다는 전성애는 "점 찍어둔건 아니다. 멀쩡한 사람들이 TV에 꽤 나오지 않나. 그중 우리 딸하고 잘 맞겠다 말했던 사람이 에릭이었다. 난 에릭이 좋았다. 잘생기고 부드럽고 자기 분야에서 이름을 날리고 우리 딸하고 잘 맞겠다 싶었는데 훌러덩 팔려갔다"고 씁쓸해했답니다

이를 듣던 사위 김태현은 가시방석 기분을 드러냈다. 그는 "나와 많이 다른 분이다. 사실 장인어른(장광)의 예비사위 픽은 현빈, 조인성이었다. 많은 부담을 느꼈다가 마지막 사위 후보가 지상렬이었다. 그때부터 해볼만한 게임이라고 생각했다. 자존감이 많이 올라갔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미자 역시 부모님의 사위 이상형에 대해 폭로해 웃음을더했다. 미자는 "김태현과 비밀 연애하고 있는데 어느날 부모님이 부르시더니 '우리는 너를 다녀온 사람에게 보내기로 했다'고 하더라. 돌싱에게 결혼시키겠다는 거다. 특히 사별한 돌싱을 선호하셨다"라고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습니다.

Posted by 로라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