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생
1970년 12월 31일

고향 출생지
전라남도 나주시

가족
아버지 정태근(1935 ~ 1989)
어머니 이옥자(1938년생)
큰형 정진용(1962년생)
큰누나 정정숙(1965년생)
작은누나 정회숙(1967년생)

학력
숭실대학교 경영대학 (경영학 90 / 학사)

병역
교정시설경비교도대 수교 만기전역

소속사
빌리언스

데뷔
1998년 연극 '강거루군'

'미우새' 정석용, "결혼 내 마음대로 안 되더라..쉽지가 않아" 우울
-2022. 5. 22


정석용이 마음대로 안 되는 연애에 대해 말했다.

22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임원희, 정석용, 최진혁이 트래킹을 하기 위해 영덕을 찾았습니다.

이날 세 사람은 너무 아름다운 바다마을의 풍경에 감탄했다. 그리고 최진혁은 "이 마을 이름이 노물리 마을이다"라며 마을 이름의 뜻이 늙지 말라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에 정석용은 "사실 정말로 나는 중고등학교 때 어려 보이는 게 콤플렉스였다"라고 했고, 임원희는 절친의 이야기를 의심했다. 그러면서 임원희는 왜 갑자기 늙은 것이냐고 물었다. 그러자 정석용은 "25살부터 30 살 사이에 20년은 늙은 거 같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임원희는 "네가 동안이었던 게 말이 안 된다. 지금은 노안이 콤플렉스 아니냐"라고 했다. 그러자 정석용은 "지금은 그래도 내 나이를 찾은 거 같다"라고 했고, 임원희는 "지금도 어려 보이진 않는다"라고 지적했습니다.

이날 세 사람은 미역 손질이 한창인 마을 주민들을 만났다. 주민 중 한 사람은 정석용에게 언제 결혼을 하는지 물었다. 이에 정석용은 "쉽지가 않네요"라고 했다.

그러자 주민은 "결혼한다고 했잖아"라고 지적했고, 정석용은 "그냥 사귄 다했지 내가 언제 결혼한다고 그랬어요"라고 버럭 했다. 사귀면 결혼을 해야 하지 않냐고 하는 주민에게 정석용은 "꼭 사귀면 결혼해요? 그게 마음대로 안 되더라고요"라고 실의에 빠졌고, 이를 보는 패널들은 "뭔가 어려움이 있나 보다"라며 안타까워했습니다.

정석용 “19살 차이까지도 만나봤다” 과거 연애사 파격 고백
-2024. 12. 29

정석용이 과거 연애사를 고백했다.

12월 29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배우 정영주와 정석용이 크리스마스를 함께 보내는 모습이 공개된답니다.


한편 트리 꾸미기를 도와주기 위해 정석용이 정영주의 집을 찾았다. 정영주가 정석용에게 “이 집에 온 첫 번째 남자”라고 말하자 정석용은 당황한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 함께 트리를 꾸미던 두 사람은 가슴속에 있던 연애 이야기도 꺼내기 시작했다. 정석용은 과거 연애사를 밝히며 “19살 차이까지도 만나봤던 것이다”고 파격 고백해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만들었다. 정영주 또한 이혼 당시 심경과 가족들의 반응을 털어놓아 지켜보던 이들을 안타깝게 만들었습니다.

Posted by 로라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