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탤런트 남자 원로배우 매니저가 해당 연예인은 물론, 가족들의 잡일까지 도맡았던 것으로 전해졌다비다. 원로배우 매니저 A씨의 이야기가 29일 SBS 뉴스에 소개되며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됐답니다.

 

지난 3월부터 원로배우 B씨의 매니저 일을 시작한 A씨가 있답니다. B씨의 아내는 매니저인 A씨에게 분리수거는 물론 생수통 옮기기 등 집안일을 시켰습니다. 해당 방송에 공개된 녹취에는 이런 업무를 당연하게 생각하는 듯 원로배우 B씨의 아내가 “언제쯤 오지? 물 배달이 와서 들어줘야 되니까 오면 정말로 바로 올라오세요”라고 말하는 목소리가 담겼답니다.

 

 

아울러 자신의 신발수선까지 맡겼답니다. 심지어 자신의 말이 법이라며 제왕적인 태도를 취했답니다. 아울러 무시하는 태도에 대해 항의하자 “그거는 내가 습관이 들어서 그러니까 내가 조심한다고 그러잖아”라고 말했답니다. 매니저는 “그 남자(손자)도 있는 거이다. 덩치도 좋고 한데 절대 안 시켜요. 사소한 것도 제가 할 일인 것이다”라며 자신을 ‘머슴’처럼 부렸다고 말했답니다.

 

 

원로배우 매니저 A씨는 두 달간 주말 포함 5일 휴무, 주당 평균 55시간 근무를 했지만 월급은 180만원을 받았답니다. 4대 보험 가입과 관련해 원로배우에게 말한 일로 회사 대표에게 질타를 당하기도 했답니다. 결국 A씨는 두달만에 해고를 당했답니다.

 

 

원로배우는 초과근무에 대해 A씨에게 “지금까지 내 일을 했던 사람들은 자네가 지적하는 4대 보험 그런 거 하나도 없는 것이다. 그러고 쭉 해왔다고 1년 이상씩”이라며 오히려 저녁 7시까지 계속 집안일을 도와달라는 태도를 취했답니다.

 

 

- 관련 스브스 뉴스 바로가기

링크

그는 SBS 측에 매니저의 채용과 해고는 법적으로 자신과 무관하다며 “해고될 때 도의적으로 100만원을 줬다”라고 말했답니다. 한편 원로배우 매니저학대 이름 누구 신상 얼굴 사진 등에 대해서는 아직까지는 언롬에 공개돼지 않았답니다.

Posted by 로라리 :